[HD]메타버스 - Unity(유니티)로 배우는 VR, AR 콘텐츠 개발 (고급과정-이론) Part.8 생성자, 상수, 열거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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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구성 총 12강좌 (강의시간 : 총 )
수강기간 30일
강의형식 동영상
수강료 24,000원
강의수준 초급
강의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 & 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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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강사
신경섭 강사
- 경기과학기술대학교 기계자동화공학 전공
- 더퍼스트팀
- 케이씨이아이
- (주)아이티고 이러닝강사
  • 과정소개 VR , AR , MR 진로 선택을 위한 기초이론
  • 학습목표 VR , AR , MR 기술에 대한 기초이론을 습득하고 산업 현장에서 쓰이는 기술을 이해한다.
  • 교육대상 고등학생 , 대학생 , 일반인
  • 차시별 학습목표 01. new 키워드와 생성자에 대한 의미
    02. 생성자 실습해보기
    03. 생성자 오버로딩에 대한 의미
    04. 메가커피 클래스 구현 실습해보기 (1)
    05. 메가커피 클래스 구현 실습해보기 (2)
    06. 메가커피 클래스 구현 실습해보기 (3)
    07. 상수에 대한 개념
    08. static에 대한 개념
    09. exception에 대한 개념
    10. Enum 열거형에 대한 개념
    11. Get-Set 에 대한 개념
    12. Get-Set 실습
  • 참고사항 - 수강 기간 중 언제든지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 수강 여부 : 해당 차시의 80%를 수강하면 (회색) 배경으로 표시됩니다.
    - 수강 신청 완료 후 수강할 수 있습니다.
    - 즐겨찾기 한 강좌는 MY Clas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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